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24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 집계에 따르면

지난 23일 오후 방송된 KBS2 '태양의 후예' 9회는

시청률 30.4%(이하 전국기준)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시청률은 지난 방송분이 기록한 28.8%의 시청률보다 1.6%P 높은 수치인 것.

 


 

그렇다면 태양의 후예 흥행돌풍 속 관련주 및 수혜는 무엇일까요?

1. NEW  

제작 지분을 투자해서 저자권 있음,

   방영권 판매 , PPL 및 간접광고를 통한 부가수익 가능

2. 로만손

제이에스티나 브랜드 협찬

송혜교 핸드백, 액세사리 착용

3. 케이엠

자회사인 케이엠헬스케어가 의료용품 전량 협찬

4. 퍼시스

가구회사로 태양의 후예 소품 협조

5.  다날

프렌차이즈 커피전문 회사 달콤커피

태양의 후예 제작지원

6. 기타

아모레퍼시픽, 현대차, 삼성전자, 한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