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리싸(leeSA) - 그래도 될까요 ..

공항 가는 길 OST Part 2


모라의 only you 다음에 나온 곡

드라마 공항가는 길 중 

김하늘과 이상윤이 점점 간당간당한

관계가 되면서 서로 그리워하는 

장면에서 나오는 곡입니다.


only you 같은 경우 서로를 모르는 상태에서 

인식하는 음악으로 사용되었다면 

이 음악은 서로를 알게되면서 애틋함을 

표현하는 곡 같네요!


공항에서 다시 재회할 때 나온 듯 합니다.

6회 끝나고 7회 예고편에서 사용되었네요.






언제부턴 가요 
그대 내게 위로가 돼 준건
문득 문득 떠오르는 
그대가 지친 
내 맘을 웃게 하네요

이런 내가 낯설어 
나조차도 알 수 없는 이맘
그냥 또 그대가 보고 싶어 져
오늘도 밤하늘에 털어놓아요

사랑해도 될까요 
기억해도 될까요 
내 마음 깊숙히 
그댈 간직해도 될까요 
내 곁에 있어줘요 
그댈 보내고 싶지않아 
잠시만이라도 
내 곁에 머물러요

이런 내가 낯설어 
나조차도 알 수 없는 이맘
그냥 또 그대가 보고싶어 져 
오늘도 밤하늘에 
털어놓아요

사랑해도 될까요 
기억해도 될까요 
내 마음 깊숙히 
그댈 간직해도 될까요 
내 곁에 있어줘요 
그댈 보내고 싶지않아 
잠시만이라도 
내 곁에 머물러요

멀리서 바라만 보던 
함께할 수 없던 우리 사랑은 
닿지 도 못한 채 이대로 

사랑해도 될까요 
기억해도 될까요 
내 마음 깊숙히 
그댈 간직해도 될까요
내 곁에 있어줘요 
그댈 보내고 싶지않아 
잠시만이라도 
내 곁에 머물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