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아마존 아이폰7 사진 애플 발표 전 유출

category 디지털 2016. 9. 8. 17:09
반응형

아마존 아이폰7 사진 애플 발표 전 유출

기즈모에 따르면

애플의 아이폰7 발표 컨퍼런스 30분 전에

아마존은 프로답지 못하게

아이폰7과 모든 액서사리 포함한

특별 페이지를 노출해버렸네요!

 

위 사진에서 보듯이 이미 여러차례 루머에서

언급되어진 것처럼

싱글 카메라 렌즈인 아이폰7과

듀얼 카메라가 장착된 아이폰7 플러스로 보여집니다.

 

이미 소문에서 알려진 바, 

애플은 훨씬 개선 된 카메라와

더 나은 플래시가 장착된 아이폰 7과

3.5mm 이어폰 포트도 없어질 예정이었는데

아마존은 애플의 발표 전에

미리 블루투스 헤드폰을 구입하라고

특별 페이지를 제작해버렸네요!

 

아마존이 사전에 몰래 아이폰7 관련 정보를 입수를 했던

애플과 함께 이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해도

아이폰7 발표 전에 노출을 하지는 못하게 되어 있는데

아마도 액서사리 업체에게

사전에 전달되는 자료를 통해서

제작을 하고 실수로(??)

미리 특별 페이지를 오픈을 한 것 같네요!

그런데 이미 사전에 유출된 모습과

거의 똑같은 아이폰7이라

그리 놀랍지가 않네요!

 

스티브 잡스 시절

애플의 어썸, 원 모어 띵 발표가 그립네요!

 

출처 :https://techcrunch.com/2016/09/07/whoops-amazon-just-introduced-the-iphone-7/